인터넷 창에서 본 이메일 읽기

 

Baharia, Wahati 의 이집트

Bahariya는 카이로에서 약 370km 떨어진 이집트 중북부에 위치한 오아시스의 이름입니다. 오아시스에는 많은 마을이 있으며 El Bawiti가 행정 중심지입니다. 오아시스의 사람들은 와하티 사람들로 알려져 있습니다. 고대 유물(무덤, 미라 및 기타 유물이 발견됨)과 아름다운 주변 사막으로 인해 오아시스에 많은 관광이 있습니다. 관광은 중요한 수입원이 되었습니다. 1970년대 초 바하리야와 카이로를 연결하는 아스팔트 도로가 완공된 이후 오아시스는 크게 바뀌었습니다. 이제 전기를 사용할 수 있고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사람들은 무슬림입니다.

선교장애요인: Baharia 오아시스를 방문하려면 도심에서 상당히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약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.

선교방법: 관광객들은 필요한 수입을 가져오기 때문에 오아시스에서 환영을 받습니다. 성도들은 관광 장소를 방문할 때 기독교 간증을 나눌수 있습니다.

성경말씀: "사랑하는 자들아 너희를 연단하려고 오는 불 시험을 이상한 일 당하는 것 같이 이상히 여기지 말고"
- 베드로 첫째 4:12

Prayer Focus 바하리아 오아시스에 예수의 추종자가 있을 것 같지는 않지만 소수는 있을 수 있습니다. 그 지역의 모든 신자들이 그들의 언어로 작성된 복음메세지 녹음에 접근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. 코란을 공부하는 이만(Iman)의 영적인 눈을 주님께서 열어 주셔서 예수님이 (무슬림이 이사 알 마시라고 부름) 하나님의 아들인 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. 어쩌면 주님께서 직접 꿈이나 환상을 통해 자신을 일부 사람들에게 드러내실 것입니다.

 


 
Android Apple 이메일 팟캐스트 웹 위젯 인쇄용 페이지 보기